지난 3월 14일 We Start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이 있었습니다. 그 동안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내용들을 수정, 보완하여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는데요.

3월 14일 오픈 후,  3월 말까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통해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의견을 들어본 결과, 깔끔하고 간편하고 일목요연하게 배치되어있다는 의견들을 많이 주셨습니다. (http://westart.or.kr/?p=10014)

더불어, 다양한 의견들도 많이 주셨는데요. 주신 의견들 세심히 살펴보고, 반영할  수 있는 내용들을 적용하여 We Start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보완하겠습니다.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면서 보완된 부분은 기부페이지입니다. 예전 홈페이지에서 불편했던 기부 방법, 기부내역 확인, 기부금 영수증 출력을 온라인으로 하실 수 있는데요. 기존 후원회원분들은 홈페이지에서 기존 회원으로 가입신청하시면, 연도별 기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기부회원 온라인 가입하러 가기http://westart.or.kr/SR/Member/MemberJoin_UserAgree.html)

또한 새롭게 We Start아동을 위해 기부를 시작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후원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We Start 아동 후원하기http://westart.or.kr/SR/Member/donation01.html)

두번째는 소셜미디어를 통한 확산인데요. SNS(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개인의 소셜미디어로 We Start 콘텐츠를 공유하고 응원할 수 있습니다. We Start 홈페이지에 들러 주시는 분들 모두가 We Start 홍보대사가 되실 수 있겠죠?

We Start 아동, We Start 마을 그리고 We Start 운동본부의 다양한 소식들,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밀접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We Start 운동본부가 되겠습니다. 전국 100만명의 빈곤 아동들이 가난의 대물림을 끊고, 공정한 출발선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더 큰 응원 부탁드려요.

고맙습니다.